뜬금없이 이 시점에? Wbc 대표팀 투수 경기 전날 룸살롱행 보도 kbo, ''사실 여부 확인중'' No1 종합 스포츠 전문 미디어, 스포탈코리아


이 프로그램에 불법 전단에 적힌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3초에 한 번씩(일반 불법 옥외광고물 업소의 경우 5~20분에 한 번씩) 계속 전화를 걸어 해당 번호를 통화 불능 상태로 만든다. 전화를 받으면 “즉시 불법 광고 전단 살포를 중단하라”는 경고 멘트가 재생되는 식이다. 업소가 수신을 차단해도 다른 번호로 바로 전화를 걸 수 있어 다른 통화를 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 일본 도쿄에서 지난 3월 열린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서 한국 야구대표팀은 1라운드 탈락이라는 고배를 마셨다.


이 자리에 동참했던 캘러닉의 여자친구 홀즈워스는 이 여성 임원과 의견을 나눴다. 당시 여성 임원은 “번호가 붙은 여성들이 선택되는 광경은 무척 모욕적이었으며, 여성으로서 몹시 불쾌감을 느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선수들은 음주 장소와 시점 등과 관련해 혐의를 강력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선 진상 조사, 후 징계위원회' 개최 순서에 따라 징계위원회 개최까지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할 전망이다. 3.다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명시돼 있다. 경위서 관련 '3명의 선수는 대회기간 동안 경기가 있는 전날 밤, 스낵바에 출입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밤 문화의 꽃 룸살롱밤의 문화는 낮의 문화와는 판이하게 다르다. 낮의 세계가 '생활'과 '건전함'을 모토로 한다면, 화려한 밤의 세계는 이와는 정반대, 즉 '즐거움'과 '쾌락'을 먹고산다. 건실한 한국 경제를 좀먹고 사회적으로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언제나 손가락질 받지만, 엄연히 굳건한 생명력을 질기게 유지하고 있는 지하경제의 메카이기도 하다. 수요가 있는 곳에 공급이 있다고, 내밀한 거래(접대)와 낮동안 숨겨왔던 은밀한 판타지(쾌락)를 즐기려는 이 땅의 남자들이 대오각성하지 않는 한, 룸살롱 문화는 번창할 수밖에 없다.


하긴 너하고 나랑 나이차이 그렇게 많이 나는 것도 아니잖아? 솔직하게 말할 수 없을 만큼 창피한 행동을 하면서, 노골적으로 여성들에 대한 차별을 일상화하고 있으면서, “다들 그러니 나라고 별 수 없지 않냐” 따위의 변명은 이제 집어치워야 한다. 일상에서 매 순간 실천할 수 있는 일들이 생길 것이다. 물론, 성적인 접대를 받지 않았다고 해서 음주 사실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다. 또한, 성 접대와 향락을 국가대표 선수들이 호텔을 빠져나와 누렸다는 것 자체는 국가대표의 엄청난 품위 손상에 해당한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세 선수는 그 술집에서 우연히 마주친 게 전부다. (선수들과) 마주친 후에 따로 셋이서 나눈 대화는 없었다”고 말했다. 한국은 3월 9일 낮 12시에 열린 호주와의 경기에서 7대 8로 패배했다. 이후 3월 10일 오후 7시부터 펼쳐진 일본전에서는 무려 4대 13으로 대패했다. 이후 대표팀은 약체팀 체코와 중국에는 승리를 거뒀지만, B조 3위로 1라운드 탈락의 수모를 당했다. three.1운동 관련 공판기사에 나온 민족대표 48인의 사진민족대표 33인을 말할 때 ‘한용운을 빼고 모두 변절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기간 음주 행위와 관련해 처벌 규정을 정해놓지는 않았다. 다만 KBO 규약을 살펴보면 대표팀 소집 기간 명예와 품위를 지키지 못한 경우 징계를 가하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기에 규약 위반 소지가 있는 상황이다. KBO는 "경위서를 받은 결과, 음주 의혹을 받은 세 선수는 대회 도중 음주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은 유흥업소에 출입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스낵바에 출입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당시 경찰은 업주 1명, 접대부 등 직원 17명, 손님 7명을 감염병예방법과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 이 매체는 "A구단의 간판 선발 투수 B씨는 C구단의 우완 투수 D씨를 데리고 3월 8일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6시까지 술을 마셨고, 10일 밤에도 해당 룸살롱을 찾아 다음 날 새벽까지 마셨다"고 전하였습니다. 고교선배인 김광현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던 정철원도 같은 장소에서 이용찬에 이어 사죄의 뜻을 전했다.


이재명 민주당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상황실장인 진성준 의원은 24일 충북 충주 유세현장에서 윤 후보의 어퍼컷 퍼포먼스를 “검사들이 룸살롱 가서 술 먹고 노래 부르다가 점수가 잘 나오면 하는 것”이라며 원색적으로 비난했다. 20대 대선을 13일 남겨두고 여야가 때아닌 ‘룸살롱 설전’으로 격돌했다.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어퍼컷 퍼포먼스’를 “검사들의 룸살롱 행태”로 직격하고 나서자 국민의힘이 “룸살롱은 민주당 586의 주특기”라고 맞받아치면서다. 상대방을 향한 격한 네거티브성 말들이 오가면서 ‘비호감 대선’만 가중시키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다만 오사카에서 도쿄로 이동한 날(7일)과 휴식일 전날(10일) 해당 업소에 출입한 사실이 있음을 밝혔다'고 설명했다. 만에 하나 이 보도의 시점이 사실이라면 문제는 심각해진다. 프로선수로서, 특히 국가대표로서 책임감과 본분을 망각한 해괴한 일이기 때문이다.


룸살롱은 여기에다 ‘은밀한 방’을 좋아하는 일부 계층의 요구로 룸살롱이라는 국적불명의 업소가 생겨나 중동 특수가 한창이던 70년대 후반부터 급증했고 부정부패와 뇌물 매춘의 통로라 할 것이다.. 그래서 관광진흥법에 근거를 두고 있는 국제관광협회에 '요정과'가 설치되었다. 관광협회 요정과는 관광기생들에게 증명서를 발부해 호텔 출입을 자유롭게 하고 통행금지령의 저촉을 받지 않도록 했다.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가이드 후기 휴게텔 후기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